※ PC저장시 사진을 클릭 후 확대하면 원본 크기로 저장가능합니다 


2차가공, 로고 수정, 상업적이용 금지 
Do not edit & Do not Crop logo 

Do not use them for commercial purpose


 twitter 

본계정 : @Pcapture941010 

담계정 : @suzysupport




네... 담여울 캡쳐를 다시 할 것입니다..

담씨가 체고자나여..?





 본방보다 죽을 뻔한 담여울 첫등장..






 심장에 무리오는 비쥬얼...





신통한 점쟁이에게 연애운 보러온 담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존예...





(기대만발)




자고로 남자라는 것은 어깨도 떡벌어지고해야 여자들이 자지러진다고

비리비리 호리호리 말라서 연애운은 글러먹었다는 소리 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여울 핵당황





담여울 : 저기요.. 할머니 저 여잔데여 헿헿(의기양양)






근데 여자라니까 더 글러먹었단 소리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고다니는 꼴이 이모양이니 남자들이 어찌 덤벼 들겠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여울 갈굼당해 ㅠㅠ





 표정봐... 점쟁이한테 호통듣고 파워속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존귀탱 ....하...











점쟁이 : 자고로 여자라는것은 야들야들 낭창낭창해야 남자들이 침을 흘리지~

담여울 : 네..?(속상)






 파워속상해서 머리박기







여울 : 아무래도 난 늙어 죽을 때까지 혼자 살 팔자인가봐...

야들야들 낭창낭창... 그건 대체 무슨 약을 먹어야 그리 될 수 있는거니..8ㅅ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정말 궁금해서 묻는건데 활쓰고 칼쓰는 여자는 정말로 남자한테 매력이 없는거니? 그런거니?"



"글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구나..(담무룩)












괜찮아 돼써 위로하지마(삐짐)







"어차피 난 이대로 혼자 늙어 죽을테니까"




그래... 혼자 늙어죽지 그럤니 여울아.. 왜그래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