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C저장시 사진을 클릭하시면 원본 크기로 저장가능합니다 


모바일은 꼭!!!!!!!!! PC모드전환 후 원본으로 저장해주세요

모바일버전은 리사이징돼서 저장돼요 ㅠㅅㅠ
 

2차가공, 로고 수정, 상업적이용 금지 
Do not edit & Do not Crop logo 

Do not use them for commercial purpose



 twitter 

본계정 : @Pcapture941010 

담계정 : @suzysupport



움짤이 많아서 다운창이 잘 안뜰때는 사진 요기저기를 꾹 2초정도 눌러봐요 밑부분 꾹 누르면 대부분 뜨더라구요





거지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크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같이 서울가자며 꼬시는 중





전화하궁~ㅎㅅㅎ



작별인사를 했지만



차끊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빼





미치겠어 ㅠㅠㅠㅠㅠ 궁디팡팡해주고싶닼ㅋㅋㅋㅋ(변태아님)




응아 마려움









변소가 밖에 있는데 밤에 맷돼지 나온대서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가싸는 소리 쪽팔려서 노래 하면서 일처리중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밀어서 넘어트리고 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배수지 용가린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이뻐라 ㅠㅠㅠ 시골소녀









개인적인 레전드

널죠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