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C저장시 사진을 클릭하시면 원본 크기로 저장가능합니다 


모바일은 꼭!!!!!!!!! PC모드전환 후 원본으로 저장해주세요

모바일버전은 리사이징돼서 저장돼요 ㅠㅅㅠ
 

2차가공, 로고 수정, 상업적이용 금지
Do not edit & Do not Crop logo

Do not use them for commercial purpose



 twitter

본계정 : @Pcapture941010

담계정 : @suzysupport



움짤이 많아서 다운창이 잘 안뜰때는 사진 요기저기를 꾹 2초정도 눌러봐요 밑부분 꾹 누르면 대부분 뜨더라구요




기린예고에 입학하기 위해 삼동이 꼬시러 간 혜미




무대에 끌려나가서 동공지진








비료포대를 같이 입자고 제안하는 삼동이





(혜미폭발)






But... 상상






결국 현실에서는 입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씹귀존귀 ㅠㅠㅠㅠ







표정 개언짢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크왕 고혬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동이 한명 데리러 가려고 고생 많아요..








끄앙 모찌왕 ㅠㅠㅠㅠㅠ







삼동이 무대가 끝나고



같이 서울 가자고 꼬시는중
















같이가자~(초롱초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서울 안가기로 한 삼동이...

혜미는 본성을 드러내서 화를 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쌤이 서울 다시 올라오라고 했는데





미인계로 꼬시겠다는 고혜미 (정신을 못차림)



움짤이 많아서 나눠올림 투비컨티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