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 9회 

남홍주/배수지/당잠사/남홍주 패션/남홍주 코디/가디건/자켓/수지 단발


옛날 기준으로는 5회




치킨 다리 한 쪽 없어서 뼈 맞춰서 따지러 온 굉장한 사람






다리가 비더군요? 날개와 더불어 통닭의 핵심 부위죠



표정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또라잌ㅋㅋㅋㅋㅋㅋㅋ







말씀대로 이 조각이 절로 가고 

저 조각이 일로 왔다면 넘치는 경우도 있어야겠네요.

 그죠?



그런데 말입니다. 저한테 넘쳐서 온 적 없습니다. 

메뉴 이름이 닭 한 마린데 전 왜 온전한 닭 한 마리를 단 한 번도 먹지 못한 걸까요? 

모자란 조각들은 어디로 사라진 걸까요?





저 다시 옵니다..

내가 지켜볼 겁니다..(부들부들)


모녀케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자일하다가 통닭집 비리 털다가 현타온 나몽주...





복직하고 시퍼ㅠㅠㅠ우래기ㅠㅠ











작품에서 처음 엄마 있어서 넘 좋았오 ㅠ


















당잠사 드라마 색감 화질이 총체적 난국이라 밝기를 좀 조정했더니 배경이 다 날라가벌임..














토끼야 ㅠㅠㅠㅠ 배토끼 ㅠㅠㅠ

주식 : 당근..(?)








이건 그냥 사이다 따르는 손이 이뻐서






트위터용 5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