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 8회 

남홍주/배수지/당잠사/정재찬/이종석/박혜련/오충환/남홍주 패션/남홍주 코디/수지 단발/말몽/벚꽃키스신


옛날 기준으로는 4회


눈 감지마....수치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배수지는 왜 발도 귀여워

249.9의 아담함(?)





아 진짜 쌍까치발 ㅈ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규ㅠㅠㅠㅠㅠ 공감성수치 









상황파악









개유치







농민봉기 헤어스타일 자주하고 나와서 당황했지만 얼굴이 되니까... 봐준다...







재찬이의 꿈

밤벚꽃 너무 예쁘다













벚꽃키스신 ㅠ_ㅠ

너무너무 예뻤던 장면


4회는 버릴 게 없음... 4회는 작감 둘 다 괜찮았어...(먼산)

































트위터용5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