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 9회 

남홍주/배수지/당잠사/박혜련/오충환/남홍주 패션/남홍주 코디/후드/자켓/수지 단발


옛날 기준으로는 5회






또다. 또 그 꿈이다.

아직 그 시간에 이르지 않았지만 이미 거기 있는 것 같은 꿈.

깨고 나도 계속 꿈 속인 것 같은 꿈.

마치 아침 같은 건 영원히 오지 않을 것 같은 악몽의 밤.







그 밤을 깨우는 소리가 있다.





밤은 물러나고 꿈은 미래로 숨어버렸으니 안심하라고, 이제 아침이니 괜찮노라 달래주는 소리.






나에게 엄마는 밤을 깨우는 아침이다.





우리 숮 ㅠㅠㅠ 작품에서 엄마 처음 있었지 ㅠㅠㅠㅠㅠㅠㅠㅠ

모녀케미 존좋 ㅠㅠㅠㅠㅠㅠㅠ






재찬이 기다리는 댕댕 나몽주











재찬이 찾는 댕댕





배기린 ㅋㅋㅋㅋㅋㅋ

목 졸라 길어


재찬이 아니니까 실망하는 거 봐 ㅠㅠㅠㅠ남랑둥





재찬이 발견한 거 거의 주인 발견한 댕댕이



커피모델짬바









재찬 : 스토컵니까? 할 일 없어요?

네. 없어여(당당)


ㅋㅋㅋㅋㅋㅋㅋㅋ






복직하면 내 얼굴 보는 거 힘들어지는데? 원해요?

어쩌나? 난 복직하는 거보다 그 쪽 얼굴 보는 게 더 좋은데~


나몽주 들이대는 거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복직할까요? 말까요?





진짜 모르겠어서 그래요. 딱 50대 50 반반이거든요.

그러니까 그쪽이 결정해줘요. 그쪽이 하라는 대로 할게 나 복직해요 마요?






짠내퍽발













트위터용 5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