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 남홍주

당잠사/정재찬/이종석/박혜련/오충환/수지 안경 

미리보기 보고 광광 울었다..

배수지 연기 왤케 늘었어(울컥)


남홍주 누가 울렸냐 ㅠㅠㅠㅠㅠ


옥상씬 발성 존좋..








처연미..병약미..






안경 끼니까 눈이 안 그래도 큰데 더 커보임...

안경은 카린 제품이랍니다..
























볼캡에 안경 존좋



남주 자는데 햇빛 가려주는 인소적 여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경 개이뻐;







인터뷰 컷들은 짤 안 찌려고 했는데

내가 좋아하는 배수지 눈 뚫어져라 보는 습관 하나 쪄 봄












트위터용 5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