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 남홍주

당잠사/정재찬/이종석/박혜련/오충환

달콤한 꿈을 꾸었습니다






바닷가 청량미 오졌다..


단발 분위기 충성충성












나 진짜 여주가 먼저 뽀뽀하는 거 사랑하는데 정말 사랑한다 정말








눈 뜨는 장면은 이제 필수 









닥터슬럼프 아리? 아라? 걔 같읔ㅋㅋㅋ


















츄리닝 배색 너무 웃기고 닭다맄ㅋㅋ






여기서 캐릭터 진짜 개도라이 같엌ㅋㅋㅋㅋㅋㅋㅋ

남홍주 보통아님을 예감..





꼬마 탐정 같자너 ㅠ_ㅠ

안경 사랑해...










언젠가 섬섬옥수 콜렉션으 만들고파




















이거 남홍주 아니고 배수지










트위터용 5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