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 1회 

남홍주/배수지/당잠사/정재찬/이종석/박혜련/오충환/이상엽/수지 안경 


갓혜련 절 받으세요 ㅠ_ㅠ


눈길씬 개쇼크 ㅠ_ㅠ 









안경도 귀여워ㅠㅠㅠㅠ

빨간 츄리닝 입고 이렇게 이쁠일 ... 





아침치킨을 향한 신나는 발걸음



홍주어머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엄마 있어서 행복해 



















염탐





착장 너무 귀여웡 




옆집 남자 등장해서 당황







왜 안경 쓰니까 눈 큰 게 더 돋보이니





나는 저사람한테 관심 없다~ 전혀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끼병 1단계







이건 착각할만해...인정해...




도끼병에 확신







쪽당하고도 당당한 당당충 나몽주를 사랑해,,,















알아요, 종점 타는 버스 타면 안됩니까?










트위터용 5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