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 

본계정 : @Pcapture941010 

담계정 : @suzysupport


수지 리얼리티 10회


마지막회




처음처럼 팬싸 출근길 

사람 겁내 많어



코엑스 앨범 팬싸

셀카 찍어주기




이번 회차 주제가 과거 회상이었음



제와피 연습생 때 기본 안무 하던 거 회상 중






점점 이상해져감





다 해놓고 마지막회라서 차분하게 가야된다며 급 자각ㅋㅋㅋㅋㅋㅋㅋㅋ





착장 너무 멋있따






연생 때 자주 먹던 떡보끼 머그러 옴











베라 머그러 옴










그레이 렌즈 참 잘 어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