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 

본계정 : @Pcapture941010 

담계정 : @suzysupport


수지 리얼리티 8회




일출보며 소원 빌기

수지 소원 다 이뤄지길^_~






겁나 희망찬 일출댄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전 존잘러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뚝배기를 기다리는 설레는 표정




















새우조지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이거 보고 의드 보고 싶으면 병이냐?





배뚜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