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C저장시 사진을 클릭하고 확대하면 원본 크기로 저장가능합니다 


2차가공, 로고 수정, 상업적이용 금지 
Do not edit & Do not Crop logo 

Do not use them for commercial purpose


 twitter 

본계정 : @Pcapture941010 

담계정 : @suzysupport



연중 짤이 생각보다 많이 나와서(배수지가 심하게 이뻐서

짤이 50MB제한이라 PART를 총 4까지 나눠야 할듯 ...ㅠㅠ



우는데 이렇게 이쁠 수가...















이짤 정말 댜릉함...

맨 처음에 울음참는게 너무 이뻐...(오열)






본방 보며 같이 울었었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이뻐서 혼란 ㅠㅠㅠㅠㅠ







애교고자

표현고자

배수지 등장

힐캠 때 생각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