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C저장시 사진을 클릭 후 확대하면 원본 크기로 저장가능합니다 


2차가공, 로고 수정, 상업적이용 금지 
Do not edit & Do not Crop logo 

Do not use them for commercial purpose


 twitter 

본계정 : @Pcapture941010 

담계정 : @suzysupport


이번 포스팅에는 스승님이랑 훈훈한 짤 위주 ㅋㅋㅋ



스승의 날 때 수지가 선물준 것에 감동한 스승님과 부끄러운 채서니







장난치는 세종스승님이랑 배절부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제가 예능에서 힘센이미지라녀? (금시초문)






경청하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8ㅅ8










진짜 빵터졌던 승룡스승님 안이호드립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