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C저장시 사진을 클릭하고 확대하면 원본 크기로 저장가능합니다 


2차가공, 로고 수정, 상업적이용 금지 
Do not edit & Do not Crop logo 

Do not use them for commercial purpose


 twitter 

본계정 : @Pcapture941010 

담계정 : @suzysupport



어제부터 너무 우울해서

 해맑은 수지를 보면 기분이 좀 나아질까 청불을 봤는데

진짜 기분이 조금 괜찮아졌다.

수지는 정말 고마운 존재다.







사실 이 장면 예민미 넘치는 게 아닌데 그냥 캡쳐를 그렇게 해봤다.ㅋㅋ






빼꼼한 모습이 너무 애기같은 것..






앞머리 거지존 때문에 핀 꼽은 거 같은데 너무 귀엽다

이게 120107 방송된 거니까 11년도 말에 찍었겠지

벌써 4년전이다. 저 모습이







하체부실 배수지 ㅋㅋㅋㅋ 소똥 엎었다.




소똥 냄새를 굳이 코 대서 맡는ㅋㅋㅋ

표정이 너무 귀엽다




눈 땡글땡글해서 볼조개 진짜 씹덕포인트..8ㅅ8










착장이 넘 귀여워서 전신으루 움짤 





사스가 운동고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연스럽게 언니 어깨에 손 올리는 배걸크...







이짤 분위기가 너무 좋다






의욕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