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 6회 

남홍주/배수지/당잠사/정재찬/이종석/박혜련/오충환/남홍주 패션/남홍주 코디/수지 단발


옛날 기준으로는 3회














잘생겼어







키차이 좋아





내가 좋아하는 28억














풀샷 아닌데도 기럭지가 느껴짐









콩깍지 씌여서 재찬이가 뭘해도 멋있오 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토깽이 같음

홍삼 앞치마 넘나 갖고 싶고..


















재찬이가 자기 말 믿고 진짜 로또산 걸 알고 당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도 길쭉하고 얼굴도 작고






이유범 등장하니까 소윤이 뒤로 빼고 손부터 잡는 거 존설 ㅠ_ㅠ







트위터용 5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