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 6회 

남홍주/배수지/당잠사/정재찬/이종석/박혜련/오충환/수지 카린 안경/남홍주 패션/남홍주 코디/수지 단발


옛날 기준으로는 3회




재찬이 다쳤다고 뛰어가서 약봉지 사온 댕댕이 ㅠㅠㅠ

안경에 김 꼈는데도 재찬이 만났다고 좋단다 댕댕아 ㅠㅠㅠ



터프



박력
















손 너무 예쁘지 ㅠㅠㅠㅠ


ㅠㅠㅠㅠ












나몽주 너무 사랑스러 ㅠㅠㅠㅠ













따뜻한새럼,,


"다른 사람은 몰라도 난 알지

그 쪽 고생 많이 한 거. 진짜 수고했어요."






















재찬이가 렌즈 없냐고 물어보니까 도라이 등장


왜요 안경 벗는 게 나아요?












아니 아니 난 안 불편한데? 왜 그 쪽만 불편할까?







안경 벗으니까 달라 보이나?

다시 보이나? 

또 반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가 불편하다면 뭐 기꺼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홍주 미친애야

트렌치 코트도 넘 예뿌다


















트위터용 5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