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C저장시 사진을 클릭하시면 원본 크기로 저장가능합니다 


2차가공, 로고 수정, 상업적이용 금지 
Do not edit & Do not Crop logo 

Do not use them for commercial purpose


 twitter 

본계정 : @Pcapture941010 

담계정 : @suzysupport





쇼케이스에서 공개 쪽 당하고 와서 슬픈 고혜미..




아카쨩 ㅠㅠㅠㅠㅠ 속눈썹 씹덕 ㅠㅠㅠㅠ




동생한테 쎈척함 ㅠㅠㅠㅠ




마음은 여린 내새꾸 ㅠㅠㅠㅠㅠㅠㅠ



혜성이가 토닥토닥

사스가 츤츤 고자매 ㅠㅠㅠ




다음 날 되는 일이 없다며 다 떄려 부수려고 함



사스가 한성깔하는 고헤미..









선생한테도 파워 당당 ㅋㅋㅋㅋㅋㅋ

입학 허가 안났는데 왜 오냐니까 퇴출 결정도 안났다고 ㅋㅋㅋㅋㅋ





시비터는 윤백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이다 날려주는 고혬 ㅠㅠㅠㅠ





선빵 맞았는데 우리 혜미 가햬자 돼써 ㅠㅠㅠ

윤배킈..부들부들..






배멍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멍뭉이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