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C저장시 사진을 클릭하고 확대하면 원본 크기로 저장가능합니다 


2차가공, 로고 수정, 상업적이용 금지 
Do not edit & Do not Crop logo 

Do not use them for commercial purpose


 twitter 

본계정 : @Pcapture941010 

담계정 : @suzysupport




다소곳하게 인사 하는 거 넘 귀여운 거시다 ㅠㅠㅠ




주녕이가 소개하니까 액자 가리키는 거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케미 좋다 덩치차이 좋다 ㅠ




귀여워 ㅠㅠㅠㅠㅠ






웃는 거 둘다 귀욥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