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 10회 

남홍주/배수지/당잠사/수지 단발/수지 레이어드 단발/남홍주 패션/남홍주 코디/라이더자켓/자켓/트렌치코트/후드


16부작 기준으로는 5회


진짜 드라마 아니구 현실 남홍주의 복직 보는 거 같은 연기였음ㅋㅋㅋㅋ




아이라인 번진 것도 모르구 싱글벙글 복직길





에구 이 장면에서 비주얼 진짜 쩔었다



단발 개잘어울려















재찬이의 고백 아닌 고백 듣구 감동 먹은 홍주











넥타이로 눈물 닦는 도라이 나몽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켜준대매요...이런 것도 못해주낭?


존귀탱





안기고 싶어서 눈치 스윽 보고 기대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대고 나서도 싫어하는지 한 번 쳐다보는 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댕댕아 ㅠ




오늘은 안 피하넹






죽는 꿈에서 입고 있던 팀복이지만

재찬이의 응원 덕택에 두려움 극-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