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ZY (수지) 2019 SEASON'S GREETINGS BEHIND


사계절 중 봄












































갑분 데이먼 원샷..

그냥 귀여워서




































콧대..배끄럼틀 ㅠㅠ


안녕




손 길쭉길쭉 섬섬옥수 ㅠ_ㅠ



데이먼이랑 같이 모니터링



귀여워 데이먼 ㅠㅠㅠ



엄마 어깨에 안정감 있게 꼭 붙어있는 거 너무 귀엽 ㅠㅠㅠ


배프로



쫄래쫄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순하고 귀여움
















화보짬바





트위터용5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