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오랜만에 봤던 배수지T_T

핑크후드 찰떡에 헤어도 마음에 들고 존귀탱

케이투 사랑해요



렌즈 : 클라렌 블루문

패딩 : K2 포디엄2

후드 : K2 후드맨투맨






우런니 전신 사.랑.해.




이목구비 주차 실화..?





누가 판넬인지 땀땀



귀 존귀



순둥








배토끼한테 나라 주자




코디님 베레모 제발 좀 씌워줘요









메리크리스마스~_~















진짜 아무것도 안 건들고 크롭만 한

밝기조절도 안 한 무보정원본






움짤


고화질 

경청왕 공감왕


귀도리



쵸파



갑분 가족오락관이래서 너무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



팬 말은 들어야되구 준 거는 써야겠고 ㅋㅋㅋㅋㅋㅋㅋ

 귓구멍 뒤로 걸쳐서 쓴 겸둥




배토끼 






화관










토끼모자 직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