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랑콤 행사도 존예였는데 하...

공항 내 마음을 부셨다

처음엔 블러셔 과하다고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진하긴 하지만)

너무 귀여움ㅋㅋㅋㅋ

블러셔 강조 원래 잘 안하는데 요새 해서 좋아 ㅠㅠㅠ

블러셔 앞으로도 애용부탁드려요 @정요쌤



+블러셔 랑콤 뗑이돌 202호라고 합니다


디올 행사하러 대만 가는 배수지






















































이목구비너무 최고..ㅠㅠㅠㅠ



영화찍자..



눈크기좀봐

배토끼... 헤어도 이런 헤어 오랜만 ㅠㅠ



먼저 인사하면서 들어가는 배수지..

공항직원분들 입 틀어막고 웃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 챙기는 우리 만두 모찌



오늘 진짜 볼터치 때문인지 몰라도... 리얼루 토끼임



배토끼...ㅠㅠㅠㅠㅠㅠㅠ



어케살아있어 나였으면 카메라떨궜어



트위터용 5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