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 7회 

남홍주/배수지/당잠사/정재찬/김소현/박소윤/이종석/박혜련/오충환/남홍주 패션/남홍주 코디/수지 단발


옛날 기준으로는 4회


잘생김

















티격태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매케미 존좋...





이거 진짜 존나존나 귀여워ㅠㅠㅠㅠㅠ







라이더자켓 배수지의 호크룩스...

나몽주도 입었음 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















요플레 뚜껑 핥아먹기




잠깐 스톱





이거네 이거!! 셋 다 뚜껑을 핥아 먹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름





말도 안되는 소리에 극딜 먹고 시무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위터용 5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