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ZED MAY ISSUE_SUZY


아직 4월인데 잡지 커버 4개나 한 거 실화냐...

화보왕 배수지... 오퍼가 정말 많이 들어오나봄..

아무튼 숏컷인지 단발인지 정의를 못 내리는 짧은 머리를 하고 레전드를 찍음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굴 보고 설레보긴 오랜만..

미소년 느낌도 들고.. 일본 여배우 느낌도 나고..


아무튼 데이즈드... 

사진 셀렉은 좀 마음에 안 들었는데 영상이 쩌니까 봐줌

진짜 영화해야할 마스크임..


차기작 좀 주라 @배수지















































































진짜 잘생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