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이 굉장히 긴데... 그럴 수 밖에 없는 게 


멜론 아지톡, 다음TV팟, 카카오 플친에서 생중계하는 라이브원 행복한 척 선공개 생중계를 페이스북에서 생중계를 예고하는 생중계를 하고..

그걸 녹화한 걸 원더케이 트위터에 올린 걸 다운 받은 거랔ㅋㅋㅋ

생중계탈트...


영상 이름을 뭐로 할까 하다가 걍 설명충처럼 적다 보니까 저 꼴이 나 버렸군..


아무튼 이때 착장 드림 블라우스 생각도 나고 헤어도 이쁘고 화장도 예뻤음

근데 화질이 왜이래 


채팅창 읽으려 얼굴 들이밀기 





셀카봉이 어색한지 계속 웃어대는데 상큼




마지막으로 심쿵 캡쳐 타임 이라면서 하뚜를 날리는데 굉장히 다양ㅋㅋㅋㅋㅋ



계속 하트 하면서 언제 그만할지 눈치 보다가 본인이 꺼야 되는 걸 알고 빵 터짐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