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 

본계정 : @Pcapture941010 

담계정 : @suzysupport


청불 8회..



아 진짜 코디 넘 귀엽ㅋㅋㅋㅋㅋ





어머니한테 통화하는 중

앞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얼빡 넘 존예롭고요...









어머니 몰래 오셔서 2달만에 봐서 배수지 넘 반갑지...

표정 완죠니 대형견


해맑해맑



오오오올~~





귀여운 뱃걸굿걸




꿀 떨어진다 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니들 홀리는 눈빛 ㅠㅠㅠㅠ




옷 진짜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










어머님이 사윗감으로

삼동이 같은 순애보  + 진국이 같은 듬직함 + 유재석 같은 훈남스타일에 유머러스함을 원한다니까

배수지 겁나 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좋아할만도.. 완전체네...












다른 언니 우는 거 보고 구석에서 조용히 눈물 훔치는 배수짘ㅋㅋㅋㅋㅋ




어머니가 밤샘촬영하는 게 너무 안타깝다니까 배수지 울음참는 거 넘 애기 같구..






쏘스윗 ㅠㅠㅠㅠ 엄마 보는 눈빛이 저렇게 다정할 일ㅠㅠㅠ




엔딩에 나온 애기숮