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 

본계정 : @Pcapture941010 

담계정 : @suzysupport




함틋팀 넘 훈훈..

이 날 렌즈랑 메이크업때문인지 요정미가 특히 낭낭..

프린쒜스..










귀여워 숟가락만 얹었다니까 숟가락 얻는 제스쳨ㅋㅋㅋㅠㅠㅠ










아 이거 넘 이쁘죠...















자막 배우신 분...










경청왕









센스쟁이 ㅠㅠㅠ









촬영장에서 사랑 많이 받는 사람 꼽는 거에 

다 수지 뽑고 혼자 김우빈 뽑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유를 물어 봄











김우빈 : 자기 할 순 없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일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찔림






티격태격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