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 

본계정 : @Pcapture941010 

담계정 : @suzysupport


함틋/노을/배수지/김우빈/20회

마지막회








함틋 로케 헌팅매니저는 밥 많이 먹어야 한다.

확실히 이쁜 곳이 많았음.

울진 이쁘다.











이뿌다 바다


















'


















"와...나 오늘 왜 이렇게 이쁘냐?"





"눈이 부셔서 쳐다보질 못하겠다"


주녕이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카처럼





박력






"안 깨울게, 자"






어깨 기대라고 들썩들썩

너무 사랑스럽다 











준영이가 떠날까봐 불안함에 계속 자냐고 물어보는 을이










눈빛이 넘 슬픔 8ㅅ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