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가서 시구 연습까지 했구나 ㅋㅋㅋㅋㅋㅋ




볼조개 ㄱㅇㅇ





생각보다 운동은 잘하는 거 같음 수지가(달리기 빼고)



산만한 준비운동



준비운동하다가 뼈 빠지겠음ㅋㅋㅋㅋ












공 던지는 거 ㄹㄹ 청춘영화 같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연광 ^^7













배콩알 슈육









행복충 배수지 ㅠㅠㅠ

하나 던지고 헤헤 웃고 하나 던지고 헤헤 웃음ㅋㅋㅋㅋㅋㅋ





야알못이라 무슨 유니폼인 건지 몰겠는데

후리스 이거 잘 어울림 ㅠ_ㅠ


























트위터용 5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