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반짝반짝 무대 스타일링

초커 존나 두꺼운데도 목 한참 남는 거 실화냐..

사스가 배기린..








귀걸이...진짜 목 긴 사람만 할 수 있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이어 정리하는 거 넘 좋









인터넷 조진 좋니 부르는 중...




정말 가끔 나오는 냥이적 모습 









따르릉 따르릉





떡고와 안부...



감정 잡는 그대가 일류다..
















난로 마냥


헤어 메이크업 코디 ㄹㄹ 착붙







손 귀여워




 이목구비 감동 실화?





















이 짤이 너무 좋아 















행복한 척







트위터용 5MB